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참외랑 같이 먹고 골다공증 다 나았습니다" 한 컵만 마셔도 90% 이상 낫습니다

by 복지의신 2022. 6. 27.

골다공증은 칼슘 부족으로 인해 많이 발생하는 질병 중 하나인데요. 이런 분들이 하루 1잔씩만 먹으면 골다공증 예방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이것"이 있습니다. 과연 무엇일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일주스

케일주스 하나면 골다공증 예방이 가능한데요. 케일 주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케일 5장과 참외 반쪽, 꿀 1티스푼, 물 100ml 그리고 믹서기만 있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케일을 고를 때는 유기농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유기농을 구할 수 없는 경우 가지고 있는 케일을 흐르는 물로 깨끗하게 세척하는게 좋습니다.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 케일만 갈아 마셔도 골다공증이 예방된다고 하니 매일 마셔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일 주스에 참외를 같이 넣는 이유는 케일 자체의 쓴맛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참외는 칼슘 체내흡수율을 증가시키는 기능도 같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참외도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준 다음 참외에서 껍질을 따로 버리지 않고 같이 사용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참외의 껍질에는 비타민씨가 포함되어 있어 뼈를 조금 더 튼튼하게 하는 역할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참외는 반 정도만 필요한데요. 참외 내에 있는 씨를 제거하고 5등분으로 나누어주고 꿀도 함께 넣어주면 좋습니다. 꿀만 넣어주는 것도 좋지만 참외는 환절기에 기관지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같이 넣어 먹는 것이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믹서기를 준비한 후 준비한 케일 5장과 참외 반쪽, 꿀 1티스푼을 넣어 1분간 갈아주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으로 매일 1잔 먹어주면 칼슘 회복 및 골다공증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