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부과에 수천 들이지 마세요" 자주 섭취하면 10년 더 젊어지는 식품 3가지

by 복지의신 2022. 6. 22.

나이가 들면 기미나 주근깨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를 받아하는데요. 이러한 것들을 약이나 시술이 아닌 식품으로 관리가 가능하단걸 알고 계신가요? 한 번 먹어서 확 달라지는 것 보단 꾸준히 섭취하면 무려 10년이나 더 어려보이는 식품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늙은호박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나 피부노화를 늦추기 위해서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런데 늙은 호박에는 활성산소를 억제해주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늙은호박은 피부노화를 늦춰줄뿐만 아니라 피부가 건조해지지않도록 표피세포에 수분을 전달해주기까지 하는데요. 이는 피부건조까지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가 건조하지않고 촉촉함을 유지한다면 피부노화 속도를 늦출수있어서 피부노화와 연관되어있는 검버섯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2.레몬

    레몬에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있어서 피부 미백외에도 검버섯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레몬즙에 있는 산성성분은 멜라닌 색소를 분해해서 검버섯과 같은 피부 질환을 예방해주는데요. 먹는것도 도움이 되고 바르는것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편한 방법으로 매일 관리해준다면 검버섯을 예방하는데 아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시금치

    비타민C가 풍부한 시금치에는 노화를 방지해주는 엽록소라는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엽록소는 살균 작용과 피부 탄력 효과가 있는데요. 시금치의 항산화 성분은 검버섯으로 인해서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검버섯뿐만 아니라 피부톤이 어두운 분들이 시금치를 자주 섭취할 경우 미백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4.스피루리나

    스피루리나에 함유된 피코시아닌 성분은 피부 탄력,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멜라닌 색소에도 영향을 주기때문에 피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피부관리도 중요하지만 얼굴 주름관리도 피부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주름관리는 개구리뒷다리 운동이라는 얼굴 안면 운동을 수시로 해주시면 좋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 본 인기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