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최신 총정리

by 복지의신 2020. 10.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시보기 링크 최신 부분 총정리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목차

쿠쿠티비란?

쿠쿠티비 다시보기

쿠쿠티비 링크

쿠쿠티비 단점

 

쿠쿠티비란?

쿠쿠티비란 넷플릭스와 같이 방영 중인 드라마를 비록하여 예능과 오락, 시사, 교양, 다큐멘터리와 최신 영화, 미드와 종영된 드라마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쿠쿠티비에서 제공되는 동영상들은 모두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자료들을 링크하여준다고 하는데요.

 

이는 마치 데일리모션과 같은 플랫폼과 흡사합니다. 또한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쿠쿠티비 다시보기는무료입니다.

 

또한 쿠쿠티비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으며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무료로 모든 콘텐츠들을 다시보기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으며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알겠지만 업로드가 굉장히 빠릅니다.

 

 

또한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는 PC와 모바일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검색창이 있기 때문에 쉽게 자신이 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이름 등을 검색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화질 또한 720p로 우수한 화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쿠쿠티비 링크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이용하시려면 쿠쿠티비 링크를 통하여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쿠쿠티비 링크를 통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자신이 보고 싶은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방영중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최신/한국영화, 최신미드, 종영드라마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를 누르셨다면 보시려는 프로그램을 선택 후 다시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안전한 링크를 확인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5초 후 사라지면 클릭! 영상보기 라는 버튼이 나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쿠쿠티비 단점

쿠쿠티비 링크를 통하여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것은 좋으나 쿠쿠티비에도 단점이  존재합니다.

 

먼저, 브라우저에 따라서 속도나 접속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크롬을 이용하시면 큰 문제는 없으나 아이폰의 경우 사파리를 이용하여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파리에서는 접속이 안되거나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더라도 크롬을 통하여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데이터 소모량이 큽니다.

 

사실 영상을 시청하면서 데이터 소모량을 따지자면 쿠쿠티비 뿐만 아니라 어느 동영상 플랫폼을 시청하더라도 상당한 데이터가 쓰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요금제가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시라면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이용하실 경우 와이파이가 연결된 곳에서 시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번째, 쿠쿠티비 다시보기가 무료로 이용되어지는 사이트다보니 영상 재생 버튼을 누를 경우 새 창이 뜨면서 광고 팝업창이 뜹니다.

 

광고 팝업창이 한두번이 아닌 무려 열 번 이상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만 제외하신다면 쿠쿠티비 링크를 통하여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는데는 큰 문제는 없습니다.

 

더 알아보기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0 근로장려금이란?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2020 근로장려금 소득요건 2020 근로장려금 재산��

everything.todayinform.com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란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대상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

everything.todayinform.com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과 소득기준 및 신청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과 소득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생애최초 특별공급이란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생애최초 특별공급 소득기준 생애최초 특별공�

everything.todayinform.com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이란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지원내용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지원자격 청�

everything.todayinfo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