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정은 열병식 생중계 바로보기 신형 ICBM 공개 가능성

by 복지의신 2020. 10. 9.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정은 열병식 생중계 바로보기 및 신형 ICBM의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은 열병식 생중계 바로보기 신형 ICBM

 

목차

김정은 열병식이란?

신형 ICBM이란?

김정은 열병식 생중계 바로보기

 

김정은 열병식이란?

북한에서 노동당 창건 75주년을 맞아 열병식을 연다고 합니다.

 

요즘 K9 자주포나 K2 흑표 전차 등 수출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는데요. 북한에서도 관련 무기를 공개할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요. 이럴때는 로템 관련 주식을 사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이번 열병식에서는 김정은 위원장이 모습을 보여 직접 연설을 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열병식이란 특정부대를 정렬시켜 열병관으로 하여금 그 부대의 위용과 사기 등의 상태를 시찰케하는 군의 행사를 의미합니다.

 

북한이 마지막으로 열병식을 생중계한건 2017년 4월 태양절인 김일성 생일 때 였습니다.

 

당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하여 신형 ICBM 등의 전략무기가 대거 공개되었습니다.

 

그 이후 2018년 평창올림픽이 열렸으며 그 해 2월 건군 70주년 열병식 및 9월 정권수립 70주년 열병식 등을 녹화방송으로 대체하고 외신에도 공개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3년만인 내일 열릴 열병식에서는 남북과 북미관계가 국면에 접어들면서 김정은 위원장이 열병식을 생중계할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요.

 

북한에서는 현재 대북제재로 인한 경제위기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및 태풍 피해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위기를 극복해가고 있다는 메시지를 내보이지 않을까 합니다.

 

신형 ICBM이란?

이번 김정은 열병식에서는 북한이 과시용으로 꺼낼 것으로 보이는 전략무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이미 지난해 연말부터 전원회의를 통하여 새로운 전략 무기를 보게 될 것 이라는 예고를 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우리 정부에서는 북한이 이번에 다탄두 탑재형 신형 ICBM을 공개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새 ICBM이 기존의 화성 -15보다 사거리가 길어졌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수미테리 전략국제연구소 선임연구원도 8일 화상 세미나를 통하여 북한이 열병식에서 각기 개별 목표를 향하여 날아갈 수 있는 다탄두형 ICBM을 공개할 가능성도 있다고 전했는데요.

 

이를 두고 통일부에서는 "경제적인 성과가 부족한 현재의 상황에서 신형 ICBM 및 이동식 발사차량과 신형 SLBM 등의 전략무기를 공개하여 존재감을 부각할 것이라고 전망했다고 합니다.

 

김정은 열병식 생중계 바로보기

김정은 위원장의 열병식 생중계 바로보기는 무료 실시간보기를 통하여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 실시간 보기 및 유튜브 각종 언론사를 통하여서도 생중계 될 듯 합니다.

 

더 알아보기

 

 

육아휴직 급여 계산 및 사후지급금 신청방법과 조건 및 기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휴직 급여 계산 및 사후지급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육아휴직 신청방법과 육아휴직 조건, 육아휴직 기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육아휴직이란 육아휴��

everything.todayinform.com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최신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시보기 링크 최신 부분 총정리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목차 쿠쿠티비란? 쿠쿠티비 다시보기 쿠쿠티비 링크 쿠쿠

everything.todayinform.com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0 근로장려금이란?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2020 근로장려금 소득요건 2020 근로장려금 재산��

everything.todayinform.com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란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대상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

everything.todayinform.com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2차 재난지원금이 화두로 떠오르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

everything.todayinfo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