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호뎐 재방송 넷플릭스 인물관계도 총정리

by 복지의신 2020. 10.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호뎐 재방송과 넷플릭스, 인물관계도를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미호뎐 재방송 넷플릭스 인물관계도

목차

구미호뎐

구미호뎐 등장인물

구미호뎐 줄거리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구미호뎐 재방송

구미호뎐 넷플릭스

 

구미호뎐

구미호뎐은 tvN 채널에서 지난 10월 7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16부작의 드라마입니다.

 

202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뽑혔던 구미호뎐에는 조보아님이 나오는데요. 조보아님의 비현실적인 몸매를 보면 다이어트 생각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시청률은 5.6%이며 매 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구미호뎐과 연관검색어로 뜨는 웹툰 구미호뎐은 원작이 아니며 드라마 구미호뎐은 원작이 따로 없다고 합니다.

 

구미호뎐 등장인물

구미호뎐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미호뎐에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아 여심을 강타했던 이동욱님이 출연합니다.

 

 

'간'보다는 소위 '간지'를 중시하는 남자 구미호 이연 역할을 맡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조보아님도 구미호뎐에 출연합니다.

 

'간'이 배 밖으로 나온 여자이며 <도시괴담을 찾아서>라는 화제의 프로그램 담당 PD 남지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도발적이고 귀여우며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사람을 고문하고 죽이는데 거침없는 동물학대의 산 증인 역할에 배우 김용지님이 기유리 역할을 맡았습니다.

 

반가운 얼굴도 출연합니다. 김범 님인데요. 김범님은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이연의 배다른 동생입니다. 예민하고 자존심이 강하며 형한테 인정받고 싶어하는 이랑 역을 맡았습니다.

 

이 외에 다른 구미호뎐의 등장인물은 해당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구미호뎐 재방송 넷플릭스 인물관계도1
구미호뎐 재방송 넷플릭스 인물관계도2
구미호뎐 재방송 넷플릭스 인물관계도3

 

구미호뎐 줄거리

구미호뎐 줄거리는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구미호뎐 인물관계도는 해당 포스트를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미호뎐 재방송 넷플릭스 인물관계도4

 

구미호뎐 재방송

구미호뎐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이라면 구미호뎐 재방송을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tvN과 OtvN의 편성표를 확인해보시면 구미호뎐 재방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구미호뎐 재방송은 무료로 드라마보기 사이트 혹은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하여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kbstv다시보기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구미호뎐 넷플릭스

구미호뎐은 넷플릭스로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타 방송사 드라마인 '사생활'과 '도도솔솔랄라솔'은 넷플릭스로 방영이 되지만 같은 날 첫 방송을 시작한 '구미호뎐'은 넷플릭스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더 알아보기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최신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시보기 링크 최신 부분 총정리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목차 쿠쿠티비란? 쿠쿠티비 다시보기 쿠쿠티비 링크 쿠쿠

everything.todayinform.com

 

코로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코로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코로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코로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 신청대상 코로나 소상

everything.todayinform.com

 

 

육아휴직 급여 계산 및 사후지급금 신청방법과 조건 및 기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휴직 급여 계산 및 사후지급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육아휴직 신청방법과 육아휴직 조건, 육아휴직 기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육아휴직이란 육아휴��

everything.todayinform.com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및 방송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0 나훈아 콘서트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 2020 나훈아 콘서트 다시보기 2020 나훈��

everything.todayinfo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