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

by 복지의신 2020. 9.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저는 지금까지는 물을 매번 주문해서 사 마셨습니다. 페트병이 너무 많이 나오기도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라면 오히려 사마시는 물보다 정수기를 설치하고 원하는만큼 뽑아 마시는 것이 더욱 저렴하게 물을 마실 수 있을 것 같아 정수기렌탈에 대해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찾아보니 정수기렌탈 업체는 정말 많은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는데요. 만일 저처럼 정수기렌탈을 하기위해 찾아보는데 어느 곳에서 어떤 정수기를 렌탈해야할지 잘 확신이 들지 않는 분들을 위해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목차

정수기렌탈 업체 종류소개

 

- 코웨이

- SK매직

- 엘지

- 현대

- 청호 나이스

 

정수기렌탈 업체 종류 소개

정수기렌탈 업체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코웨이는 공기청정기 뿐만 아니라 정수기로도 유명한 정수기렌탈 업체입니다. 또한 SK매직도 있습니다. 엘지 퓨리케어 직수 정수기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대중적인 제품인 것 같은데요. 엘지와 요즘에는 익스큐즈밍이라고 홍보하는 현대 큐밍 정수기도 많이 쓴다고 합니다. 또한 임영웅씨가 광고모델로 있는 청호 나이스 정수기도 정수기렌털 업체 대열에 들어섰습니다. 오늘은 이 다섯가지 정수기렌탈 업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바로가기

 

 

먼저 정수기렌탈을 하려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이 바로 정수기 선택의 기준을 어디에 두느냐인 것 같은데요. 어느정도의 기능을 담고 있는 정수기인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며 정수기의 종류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냉정수기와 냉온정수기, 얼음정수기, 탄산수정수기 뿐만 아니라 온도조절이 가능한지 아닌지에 따라 정수기렌탈 업체의 가격도 천차만별로 달라짐을 알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정수기렌탈 업체를 통해 가격비교와 순위를 알아보다보면 전기세와 소음, 월 임대료는 얼마인지도 잘 알아보고 정수기렌탈 업체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를 해보고 정수기렌탈 순위와 추천하는 정수기렌탈 업체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

 

코웨이

정수기렌탈 업체로 가장 유명한 업체는 바로 코웨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코웨이는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렌탈분야에서 1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코웨이의 경우에는 고객만족도까지 높기 때문에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많이 누리고 있는 정수기렌탈 업체라고 합니다.

 

냉온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신청하기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 중에서 1등으로 평점이 좋은 코웨이 정수기는 신규고객 혹은 재연장 고객에세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렌탈비용도 일시불 선납을 할 경우 할인의 폭이 더 넓어진다고 하네요. 코웨이 정수기는 자체개발 필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잡아 가장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도 합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

 

SK매직

다음으로 알아볼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 업체는 SK매직입니다. SK매직 정수기의 경우에는 물이 흘러들어가는 관 자체가 전부 스테인리스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위생적인 부분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 바로 SK매직의 장점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SK매직 정수기는 SK통신사 멤버일 경우에는 매월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수기 렌탈 6개월 렌탈료 면제 신청하러가기

 

 

뿐만 아니라 제품에 따라서는 설치비 면제 또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

 

엘지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 업체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를 빼놓을 수 없는것 같습니다.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는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정수기이며 대기업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충성고객 뿐만 아니라 재렌탈률도 높다고 합니다.엘지퓨리케어 정수기의 경우에는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 뿐만 아니라 3개월마다 방문하여 클리닝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정수기렌탈 업체를 찾으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퓨리케어 정수기 6개월 렌탈료 면제 바로 신청하기

 

 

엘지퓨리케어 정수기릐 경우에는 국내 최초로 상하좌우로 물이 나오는 위치 조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센서를 통하여 컵의 높낮이까지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기술력으로 따지자면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에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를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

 

현대

현대에서 진행하는 현대 정수기렌탈은 아무래도 가장 유명한 것이 큐밍이지 않을까합니다. 현대 큐밍 정수기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청소하고 자동으로 살균까지 한다고 하는데요.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직접 10분동안 자체청소를 하니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현대 정수기 렌탈 바로가기

 

 

 

또한 사이즈도 작아 어디서든 쏘옥 들어갈 수 있는 것이 바로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대 큐밍 정수기의 경우에는 기존 정수기보다 출수구 높이를 높였기 때문에 텀블러나 물병 등 정수기보다 높이가 높은 병도 편리하게 물을 담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정수기도 요즘은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청호나이스 정수기의 경우에도 정수와 직수가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수와 직수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마시는 물 혹은 채소와 과일을 씻는 물을 추가로 싱크대에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렌탈의 경우에는 렌탈료 외에는 가입비가 없다고 합니다. 

 

정수기 렌탈 추천업체 바로 비교하기

 

이 부분이 바로 청호나이스 정수기렌탈 업체를 알아보는 분들에게 최고의 장점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 뿐만 아니라 청호나이스 정수기렌탈 업체의 경우에는 얼음정수기의 시초이기 때문에 기능적인 면에서도 빼놓을 수 없다고 합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순위추천

 

지금까지 정수기렌탈 업체에 대해 알아보고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뿐만 아니라 정수기렌탈 순위 추천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정수기렌탈을 하면서 가장 유의해야하는 부분이 바로 필터부분인 것 같습니다. 정수기 필터의 경우 일정기간마다 갈아주어야하기 때문에 정수기렌탈 업체를 알아볼 때 가장 중요시해야하는 부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필터교체 주기 뿐만 아니라 정수기 관리 서비스 부분이 얼마나 잘되어 있는지도 알아보고 정수기렌탈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능도 중요하지만 각종 혜택까지 잘 비교하여 정수기렌탈을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또한 여러 업체에서 상담을 받아보신 후 자신에게 가장 알맞다고 생각되는 곳에서 렌탈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