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원픽 투표 1분만에 끝내는 방법

by 복지의신 2020. 10.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원픽 투표 1분만에 끝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원픽 투표

 

목차

마이원픽이란?

마이원픽 투표 홈페이지로 하는 방법

마이원픽 투표 어플로 하는 방법

마이원픽 투표 주의할 사항

 

마이원픽이란?

마이원픽이 무엇일까요? 마이원픽은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투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마치 프로듀스 101이나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는 가수들에게 투표를 하는 것과 비슷하며 멜론어워즈같은 음악 시상식에서 진행하는 투표와 비슷한 것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마이원픽도 그러한 시스템이지만 주로 미스터트롯을 좋아하시고 애청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마이원픽은 홈페이지로도 투표가 가능하고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투표도 가능합니다.

 

현재 진행하는 마이원픽의 주제는 "해피 할로윈 변신의 귀재, 할로윈 코스프레가 기대되는 스타는?"을 주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마이원픽 진행 기간은 10월 19일 00시부터 11월 1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

 

마이원픽 투표1

 

마이원픽 투표를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은 카카오, 네이버, 페이코, 트위터 아이디 연동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연예인별 순위 리스트와 투표수, 하트가 나옵니다. 이 때 하트를 누르면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마이원픽을 통하여 1위가 되면 온라인 기사로 서포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마이원픽 투표 홈페이지로 하는 방법

마이원픽 투표를 홈페이지로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카카오톡으로 연동해주시면 3초안에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보이는 화면에서 하트를 눌러 한방 투표하기와 추가 투표1, 추가 투표2가 나오는데 이 투표들은 모두 1명에게 3번의 투표를 진행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이원픽 홈페이지로 투표하실 분들은 마이원픽 사이트를 방문하시어 바로 투표하시면 됩니다.

 

마이원픽 투표2

 

마이원픽 투표 어플로 하는 방법

마이원픽 투표 어플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원픽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투표 하는것도 편하지만 어플로 하는 방법도 상당히 편합니다.

 

 

자신의 핸드폰에 마이원픽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자신이 투표를 하고자 하는 연예인에게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실때는 카카오톡 계정으로 가입도 가능하니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누른 후 접속해줍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이 완료되면 자신이 원픽하고자 하는 스타 옆에 표시되어 있는하트 모양을 눌러줍니다.

 

마이원픽은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추가투표하기 1과 2가 뜨며 총 1명에게 3번의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원픽 투표3

 

 

마이원픽 투표 주의할 사항

마이원픽 투표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원픽은 중복으로 투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홈페이지에서 3번을 투표했는데 어플로 3번을 또 투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마이원픽 홈페이지나 어플 중 한 곳에서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한시간마다 투표권이 1개씩 발행됩니다.

 

추가투표 1과 2를 통하여 1시간에 총 3개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투표를 했다면 나머지 네이버나 트위터 아이디 등으로 다시 회원가입한 후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4가지의 다계정을 동원할 경우 총 12개의 표를 투표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시 1일 1회 투표권을 받을 수 있고 7일 출석시 추가로 13개와 4주 만근시 추가로 20개의 출석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또한 계정별로 가능합니다.

 

더 알아보기

 

 

코스트코 타이어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타이어 가격표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코스트코 타이어 코스트코 타이어 행사기간 코스트코 타이어 가격표 코스트코 타이어 코스트코에서

everything.todayinform.com

 

부당해고 해고예고수당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당해고 해고예고수당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부당해고 해고예고수당이란? 부당해고 해고예고수당 신청대상 부당해고 해고예고수당 지원내용 ��

everything.todayinform.com

 

구미호뎐 재방송 넷플릭스 인물관계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호뎐 재방송과 넷플릭스, 인물관계도를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구미호뎐 구미호뎐 등장인물 구미호뎐 줄거리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구미호뎐 재방송 구미호�

everything.todayinform.com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줄거리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오 삼광빌라 재

everything.todayinform.com